본문 바로가기

mbti도 바뀌던데요

INFP-ESTP 커플, 알아야 할 4가지 차이점

바로확인

INFP-ESTP 커플, 알아야 할 4가지 차이점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
 

알아보자 :: INFP-ESTP 커플, 알아야 할 4가지 차이점

INFP-ESTP 커플, 알아야 할 4가지 차이점

MBTI 상담 가이드라면 누구나 알 법인 INFP-ESTP 커플 따사로운 성격이 매력적인 이들의 관계는 장점도 많지만, 생각지 않은 차이점 때문에 싸움이 발생할 수도 있어요.

오늘은 INFP여성의 시각에서 본 INFP-ESTP 커플이 잘 지내가기 위해 알아야 할 4가지 차이점을 소개합니다

 

 

1. 구 ? 스타일 차이 

 

 

●  해결책: 서로에게 편안하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마음을 열고 솔직하게 대화하는 것이 중요해요 또한, 상대방의 성격을 이해하고 소통 스타일을 존중해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.

 

2. 계획 vs 행동 스타일 차이 

 

 

●  저는 여행 계획부터 모든 일에 있어서 신중하게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향해 점진적으로 다가가는 스타일이에요.

 

●  하지만 전 남자친구는 별 계획 없이 순간적인 감정에 따라 행동하는 타입이었어요.

 

●  이 때문에 여행지 선정이나 데이트 계획에서 의견이 부딛치는 경우가 많았죠.

 

 

●  해결책: 서로의 장점을 살려서 일정 조율을 맞추는 것이 좋을 거예요 저는 계획을 짜고, 전 남자친구는 여행지에서 재미있는 일 찾는 식으로 함께 하면 둘 다 즐거울 수 있을 거예요.

 

3. 위험 부담 스타일 차이 

 

 

●  저는 안정감과 평온함을 중요시하는 성격이라 새로운 도전이나 모험보다는 편안함을 선택하는 편이에요.

 

●  하지만 전 남자친구는 모험을 좋아하고 새로운 경험을 적극적으로 시도하는 타입이었어요.

 

●  휴가 장소 선택이나 데이트 코스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한 곳을 선호하는 저와 스릴 넘치고 신나는 곳을 좋아하는 전 남자친구 때문에 갈등이 있었죠.

 

 

●  해결책: 서로의 취향을 존중하면서도 타협점을 찾는 것이 중요해요 저는 조금 더 새로운 곳을 체험해보고, 전 남자친구는 가끔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식으로 서로의 필요를 충족시켜줄 수 있어요.

 

4. 의사 결정 스타일 차이 

 

 

●  저는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는 내 가치관과 감정을 따르는 편이에요.

 

●  많은 고민과 분석을 거쳐서 최선의 선택을 하려고 노력하죠. 하지만 전 남자친구는 논리적이고 현실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빠르게 결정을 내리는 스타일이었어요.

 

●  이런 차이 때문에 중요한 선택지를 を考える 때 서로 의견이 맞지 않고 어떤 게 더 좋은 선택인지 논쟁이 되기도 했어요.

 

 

●  해결책: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면서 서로의 강점을 활용하는 것이 좋을 거예요 저는 가치관과 감정적인 부분을, 전 남자친구는 논리적이고 현실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함께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겠죠.

 

 

●  이상 INFP-ESTP 커플이 알아야 할 4가지 차이점이었어요 서로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소통하면 더욱 szcz??liwy ( szcz??liwy [ szcz??liwy means happy in Polish ] )한 커플 될 거예요

 

포스팅 해드린 내용은 INFP-ESTP 커플, 알아야 할 4가지 차이점 이였습니다. 이 글이 찾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...